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

모바일메뉴 닫기

홈페이지 메뉴 경로

일반

통합정보시스템 베타 오픈 및 웹 서비스 종료 안내 글의 상세내용

『 통합정보시스템 베타 오픈 및 웹 서비스 종료 안내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부서명,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통합정보시스템 베타 오픈 및 웹 서비스 종료 안내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4-01-29 조회 8973
첨부  
통합정보시스템 베타 오픈 및 웹 서비스 종료 안내
현재 건양대학교 스마트캠퍼스추진단은 대내·외 환경변화에 대응하고 대학의 지속적인 행정 업무지원 및 효율적 인 학사관리를 위해 대학 장기발전전략의 일환인 『스마트캠퍼스』 사업의 추진으로 신규 시스템 오픈을 앞두고 있습니다. 따라서 학생 및 교직원께 신규 오픈하는 통합정보시스템 및 포털시스템의 원활한 사용을 위한 다음의 안내사항을 공지해 드리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 메인홈페이지에서 통합정보시스템 및 포털시스템 접속 1) 통합정보시스템 (http://tis.kyu.ac.kr) : 학사/행정 통합 업무 처리(재학생, 대학원생, 교직원) ※ 통합정보시스템 프로그램 설치 완료 이후에는 바탕화면에 통합정보시스템 바탕화면에 통합정보시스템 바로가기 아이콘이 생성됩니다. 2) 포털시스템 (http://portal.kyu.ac.kr) : 각종 조회 서비스 제공 ※ 포털시스템 매뉴얼 : 로그인 > 메인페이지 > 오른쪽 최상단 "도움말" 참고 3) 아이디 및 초기비밀번호 : 학번(사번) / a+주민번호 뒷자리 입력 나. 통합정보 오픈 이후 시스템 주요 서비스 변경사항
구분 변경 전 변경 후 비고
학부생 학생 e-Portfolio에서 학생정보서비스 통합정보서비스 사용 매뉴얼
추후 안내
대학원생 대학원생 학생정보서비스
교수 인트라넷 (교원업적, 산학연구, 학사관련 조회서비스)
종합정보서비스 (학생상담, 독서인증)
직원 인트라넷 행정업무 (급여조회, 출장, 휴가 등)
종합정보서비스 (학사, 인사, 예산, 회계, 구매, 자산 등)
※ e-Portfolio 작성 예외 다. 시스템 오픈 일자 1) 베타 오픈 : 2013.02.03.(월) 2) 정식 오픈 : 2013.02.17.(월) 라. 문의 : 정보통신원 041-730-5196~8, 5448, 5254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