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기간
2023-03-06 00:00 ~ 2023-03-20 23:59
조직소개
고객 중심의 글로벌 온/오프라인 매장을 결합하여 다양한 고객접점에서 언제, 어디서나 끊김없이 편리하고 의미있는 고객경험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이를 위해 디지털 기반 온라인 접점과 스토어 고객경험의 유기적 연결을 통해 개인화된 맞춤형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 만족도 향상 및 미래 시장 변화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자 합니다.
고객경험부문에서는 아래와 같은 역량을 보유하신 분을 찾습니다.
· 적극적/능동적 태도와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보유하신 분
직무상세
[글로벌 채널/네트워크 전략 수립 및 기획]
· 글로벌 판매/채널/네트워크 운영 전략 수립 및 기획
· 글로벌 전략 기반, 해외 권역/법인 및 딜러 현장 전개 지원
· 전동화, PBV 등 미래 신사업 대응, 중장기 채널 전략 수립/운영
[글로벌 딜러 네트워크 경쟁력 강화]
· 글로벌 딜러 네트워크 역량 진단 기반, 경쟁력 향상 방안 검토/지원
· 미래 산업 트렌드 반영, 딜러 비즈니스 수익성 제고 검토
[고객 중심 구매 경험(CX) 및 만족도 향상]
· 온/오프라인 통합 글로벌 고객 구매 경험(CXJ) 설계
· 고객 접점별(Touch
Points) 고객 구매 경험 고도화를 위한 글로벌 표준 정립, 전개
· 글로벌 구매 고객/딜러 만족도 조사 기반 고객/딜러 경험 개선, 고객 중심 향상 체계 구축
지원 자격
· 23년 8월 졸업예정 혹은 기졸업하신 분 (학사 또는 석사)
· 공인영어성적을 보유하신 분 (공고 마감일 기준 유효한 성적)
: TOEIC/TOEIC Speaking, OPIc, TOEFL, TEPS/TEPS Speaking, SPA 中 1개 이상
※ 해외여행 또는 비자 발급 요건에 결격 사유 없는 분, 남자는 병역 필 또는 면제되신 분에 한해 지원 가능합니다.
우대사항
· 비즈니스 영어 회화에 능통하신 분
· 리테일 프랜차이즈 또는 채널/네트워크 관련 전문 지식을 보유하신 분
· 글로벌 프로젝트 수행 이력 또는 유사한 수준의 경험을 보유하신 분
· 데이터 이해/분석력 및 문제 해결 능력을 보유하신 분
전형단계
서류전형 : 3월 말
AI역량검사 : 4월 초
1차면접 : 4월 중
2차면접/SPA : 4월 말
최종합격 : 5월
기타
[지원자 유의사항]
· 입사지원서의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합격이 취소됩니다.
· 본 공고는 신입 채용으로, 기존 경력 사항에 대해 경력 기간을 인정하지 않는 점을 유의하여 지원 바랍니다.
· 졸업예정자의 경우 졸업 예정 상태에 대해 증빙 가능할 경우 지원 가능합니다.
· 지원서 접수 마감일에는 과도한 접속으로 인하여 지원서 제출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으니, 미리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 상시 채용 특성상 전형 일정이 변동될 수 있으며, 전형 결과는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자 전원에게 안내됩니다. 그 외 상세 일정은 전형 별 합격자에 한해 개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 당사 채용 운영에 따라 추가적인 검증 절차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지원자 참고사항]
· 취업보호대상자(장애, 보훈 등)는 관계 법령에 의거하여 우대합니다.
· 채용 관련 문의는 채용 홈페이지 內 [FAQ] – [자주하는질문] – [1:1 문의하기] 를 이용 바랍니다.
· 기아 채용 블로그(blog.kiacareers.co.kr)를 통해 직무 관련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니, 많은 이용 바랍니다.
지원링크: https://inthiswork.com/archives/428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