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포토앨범

Home 학과소개 포토앨범

페이스북 트위터 print

건양대 작업치료학과 제15회 학술제 '뇌에 건강한 숨을 불어 넣다' 게시판 상세보기

[작업치료학과] - 포토앨범

제목 건양대 작업치료학과 제15회 학술제 '뇌에 건강한 숨을 불어 넣다'
부서명 작업치료학과 등록일 2017-03-24 조회 5658
첨부 jpg 학숙제.jpg
이전 다음

 

안녕하세요. 건양대학교 작업치료학과에서는 2016년 9월 23일에 건양대학교 대전메디컬캠퍼스 명곡홀에서 '뇌에 건강한 숨을 불어넣다'라는 주제로 학술제를 진행하였습니다.

 

건양대학교 의과학대학에서 2000년을 시작으로 가장 전통이 있고 오래된 작업치료학과 학술제에 정명현 학장님과 대전보건대학교 이향숙 교수님께서 함께 해 주셨습니다.





 

개회식에서 진행된 멋진 연주(14학번 고은비의 피아노 연주)

 

호주 Monash university에서 연구원으로 생활하며 지낸 06학번 박강현 선생님의 '호주 작업치료와 인지재활'이라는 주제의 강의를 들었습니다.

 

이후 재학생들이 준비한 멋진 공연이 이어졌습니다.



 

또한 졸업을 앞둔 4학년 재학생들의 논문 발표 시간이 있었습니다.

또한 건양대 작업치료학과는 매해 일본과 미국으로 해외 실습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해외실습 결과보고 시간도 있었습니다.





'뇌에 건강한 숨을 불어넣다'라는 주제로 진행된 제15회 건양대학교 작업치료학과 학술제는 점차 보건의료 전문가가 되기 위한 예비 작업치료사들의 멋진 모습을 볼 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세계적인 보건의료 전문가와 의과학 전문가를 양성하고 있는 건양대학교 작업치료학과!!

우리와 함께해요~!!

 

함께 해준 건양대학교 작업치료학과 재학생 여러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하나된 우리~ 작업치료~ 화이팅~!!을 함께 외치며......